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잘못된 제품을 받았어요!
작성자 (주) 루츠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21 14:27: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1


잘못된 제품이나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으셨을 경우 고객게시판을 통해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라벨과 포장을 포함한 제품 사진을 찍어주세요
2. 사진과 함께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제품을 받으신 후 영업일 5일 이내 (주말 및 공휴일 제외)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 제대로 된 제품을 받으시기 위한 비용은 전부 저희가 부담합니다.


하자가 없는 제품을 단순 변심으로 교환 희망하시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dolllut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